조회수 : 322
작성일 | 2016.08.01 | 작성자 | 관리자 | ||||||||||||
---|---|---|---|---|---|---|---|---|---|---|---|---|---|---|---|
첨부파일 |
Access Instructions_Patrons.pdf Press Reader(eng)_2017.pdf 프랑스어 자격시험 집중반 DELF B2 포스터(완성본).pdf Brand English 배너.jpg Brand English 최종.docx$ENC$.pdf Brand English 배너.jpg Brand English(spring2018)2.pdf 여름방학 독일어 강좌-final.pdf 2018 겨울방학 독일어 강좌.pdf 2019 겨울방학 독일어 강좌.JPG 2019 겨울방학 독일어 강좌.pdf 2019 겨울방학 독일어 강좌.JPG 프랑스어 자격시험 DELF B1 포스터.pdf 2019 봄학기 재학생 어학특별반 안내문.pdf 2019덕성여대브로셔.pdf 2019 MSD application form.docx 2019덕성여대브로셔.pdf [언어교육원]교내 외국어과정(비교과) 신청서.hwp 2020 봄학기 덕성여자대학교 온라인 모집.png 2020 덕성여대 하계 온라인 단기과정 홍보지.jpg 2020 2학기 덕성여자대학교 글로벌교육원 재학생 어학과정 홍보 공지사항.png 2020 동계 덕성여자대학교 글로벌교육원 재학생 어학과정 홍보지.png 2020 동계어학과정 한글 홍보지.hwp OPIC대학연합평가.jpg 2021-여름 덕성여대 온라인 단기과정 홍보지.png |
||||||||||||||
2016학년도 여름방학 브랜드영어수강 안내 안녕하세요, 언어교육원입니다. 2016학년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새로워진 “브랜드 영어”를 소개해드립니다. ^^ + 개설 강좌 1. 강 좌 명: Brand English (level 1~3) 2. 기 간: 2016년 7월 4일(월) ~ 7월 29일(금), 총 4주 3. 시 간: 월,수,금(주 3일)/ 오전 8:40 ~ 9:55(75분씩) 4. 인 원: 각 15명(신청인원에 따라 폐강되는 반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교 재: 추후 공지 *레벨이 확정된 후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개강 주는 레벨변경기간) 5. 장 소: 언어교육원 212호, 214호(분반) *레벨이 확정 된 이후 반이 나뉠 예정입니다. + 모집 요강 1. 접수기간: 2016년 6월 16일(목) ~ 6월 30일(목) 2. 대 상: 본교 재학/졸업생, 일반인, 조교, 교직원 3. 수 강 료: 72,000원 *할인율 - 본교 재학 및 졸업생 : 10% 할인 - 장학생(입학 당시 장학생에 한함): 100%할인 - 본교 조교 : 50% 할인 - 본교 교직원 : 100% 할인 4. 제출서류: 본교 재학생 - 재학증명서 본교 졸업생 – 졸업증명서 본교 졸업생 - 졸업증명서 본교 조교 + 교직원 - 재직증명서 *3개월 이내의 증명서만 인정되며, 7월 8일(금)까지 미제출시, 할인된 차액금을 지불해야함. (그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라도 할인적용이 안됨) + 수강 신청 1. 온라인 접수 : 덕성여자대학교 언어교육원 홈페이지(http://dilc.duksung.ac.kr)접속 -> 회원가입 후 로그인 -> 외국어 프로그램 -> 교육프로그램 -> Session -> 해당 강좌 선택 -> 수강신청 -> 자신이 해당되는 할인율을 선택하여서 결제 완료 -> 인터뷰날짜 무시 -> 완료버튼 2. 수강료 입금 ① 무 통 장 : 하나은행 186-910002-47805 / 예금주 : 덕성여자대학교 ② 신용카드 *납부확인 후, 접수 완료됩니다. (입금자명 : 수강생 이름) 3. 수강변경 : 개강 후 1주일 이내 (7월 4일 ~ 7월 8일까지) *수경변경 기간 이후에는 변경 불가능 4. 환불기간 및 방법: 공지된 날짜까지 접수된 것만 인정됩니다. - 환불기간
- 환불신청 . 온라인 신청: 언어교육원 홈페이지 외국어 프로그램 게시판 자료실에서 [수강철회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작성하셔서 dilc@duksung.ac.kr로 보내주세요. *수신 일시 확인 후, 공지날짜 이후 신청메일은 확인하지 않습니다. . 방문 신청: 사무실로 방문하셔서 수강철회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